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보통의 3D Pen은 합성 수지를 뜨겁게 녹여서 펜 끝의 노즐을 통해 3D 조형물을 만드는 방식입니다. 그러다보면 실수로 뜨거운 노즐에 화상을 입을 수도 있는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런 점을 해결한 새로운 3D Pen이 나왔는데, 바로 'CreoPop'이라는 제품입니다.

소개 영상 1 : http://youtu.be/Nuu5lqLnNUc
소개 영상 2 :
http://youtu.be/rWdZZuCgxGs



다른 3D Pen과 마찬가지로 펜 모양으로 생긴 몸체에 있는 버튼을 누르고 만들고자 하는대로 펜을 움직이면 됩니다. 이 제품은 뜨거운 부분이 없기 때문에 어린이들에게도 안전합니다. CreoPop은 빛에 민감함 잉크를 사용하는데 내장된 UV Light를 사용합니다.



CreoPop은 배터리로 동작시키며, 미니 USB로 충전을 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코드 선이 없어 다양한 모양을 만드는데 걸림이 없이 사용할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CreoPop에 사용되는 잉크에는 고무줄처럼 탄력이 있는 잉크, 자성이 있는 잉크, 야광 잉크, 바디 페인트 잉크 및 향기가 나는 잉크 등이 있어 사용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Indiegogo 클라우드 펀딩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데 5가지 잉크 카트리지 포함하여 89불이라고 합니다. 추가로 잉크를 구매할때도 2불(표준)에서 3불(프리미엄) 정도입니다.


실제로 시연하는 영상 1 : http://youtu.be/PlMJuPxgvRs
실제로 시연하는 영상 2 :
http://youtu.be/SA7Z2LQmn3I


아래 그림은 실제 제작한 조형물들의 사진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