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예술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바이크가 나왔는데 'YikeBike'라는 제품입니다.



YikeBike는 전자 부품들과 최신의 하드웨어가 융합된 미래의 개인용 이동수단으로서 부상할 것이라는 설명입니다. 디자인을 보면 아주 간단하고 들고 다니기에도 적합해 보이는 크기입니다.


내부에 내장된 배터리를 사용하여 DC Motor를 구동시키며, 시트 옆에 핸들이 달려있는 모양입니다. 재질에 따라 Carbon Fiber로 된 무게가 가벼운 모델과 알루미늄을 사용한 보급형 모델이 있습니다.


▲ Carbon Fiber                                   ▲ Aluminium


단지 우려되는 것은 한번 충전에 14km정도 밖에 가지 못하는 것이 흠이라고 하겠습니다. 14km이면 편도로 치면 7km인데, 이 정도 거리라면 자기 주변의 도로밖에 갈 수 없는 거리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디자인을 보면 우리나라와 같이 조금 큰 도로에서는 자동차와 충돌의 위험과 충돌시 사람의 안전에 취약해보이느 점이 아쉬워 보입니다.


제품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의 구성도와 각 부위에 대한 명칭 및 모델별 재질 차이점에 대한 그림입니다.


각 제품마다 여러가지 색상이 가능하나 필요하다면 소비자에 따라 아래와 같은 문양으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