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Cuff'는 어떤 낯선 곳이나 위험한 곳에서 다른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할때 유용한 팔찌입니다. 팔찌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다른 사람의 기기에 연동되어 진동함으로써 호출하는 GPS 웨어러블 기기입니다. 이 팔찌는 긴급상황이나 단순한 주의환기를 위해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소개 영상 : http://youtu.be/UsIl57CbAaw


단순한 스마트기기로서의 이미지를 벗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으로 패션감있는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앱은 iOS 및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합니다.


출시는 2014년 가을쯤 예상되는데 50불~150불로 예약판매중이라고 합니다. 총 4가지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Cuff는 내부의 CuffLinc 부품을 통해 스마트폰과 연동이 되는데, 스마트폰 앱을 설치해서 도움을 요청할 사람들을 셋업할 수 있습니다. 3초동안 버튼을 누르면 현재 위치와 의학적인 정보와 같은 부가적인 정보들이 스마트폰에 표시됩니다.


Cuff 앱은 블루투스 4.0을 지원하는 iOS6 이상의 기기(iPhone 4s, 5s, iPod Touch Gen 5, iPad Gen 3 및 4, iPad Mini)를 지원하며, 블루투스LE를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4.3이후 기기와도 연동됩니다.


Cuff는 중간에 맊힘이 없는 평지에서는 팔찌와 스마트폰까지 거리가 100피트까지 통신이 가능하지만 벽 등으로 굴곡이 있으면 그 거리는 감소됩니다. 보통은 스마트폰을 몸에 지니고 다니므로 이 거리는 크게 문제는 되지 않을 것입니다. 팔찌와 스마트폰과의 통신만 되면 도움을 받고자 하는 사람과는 스마트폰이 통신하므로 멀리 있는 사람에게 도움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