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Kolibree'에서 개발한 칫솔은 칫솔질하는 시간, 횟수 및 닦이지 않은 부분에 대한 데이타를 수집해서 블루투스 기술을 통해 iOS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통신하는 스마트 칫솔입니다.

▲ Kolibree 홈페이지 : http://www.kolibree.com/

Kolibree 칫솔과 연동하는 앱을 통해 실시간 피드백을 함으로써 새로운 차원의 구강건강을 챙겨주며 장시간 데이타를 누적하여 칫솔질을 나은 방향으로 가게 해줍니다.

소개영상 : http://www.youtube.com/watch?v=n8buPbnj-6Q

어디서든지 언제든지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데이타를 보여주므로 칫솔질을 깔끔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치 게임을 하듯이 가족끼리 점수화해서 서로 비교를 하면서 좋은 칫솔질 습관을 가지게 합니다.

Kolibree는 오픈 플랫폼으로 창의적인 앱을 통해 무한한 디지털 경험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API와 Kolibree가 제공하는 데이타와 센서들을 통해 개발자들이 새로운 앱을 만들 수 있으며, 킥스타터를 통해 펀드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아래는 하나의 예로서 새로운 게임 앱을 개발할 수 있다는 예제 그림입니다.

Kolibree 스마트칫솔의 제품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Kolibree Blog 페이지 : http://www.kolibree.com/blog

오랄비 스마트칫솔 관련 포스트 : http://hlifeinfo.tistory.com/658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