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지문과 같이 사람들의 심장박동도 고유한 것을 고려하여 Nymi가 자신의 기기와 자기의 식별자로서 안전하게 통신하게 해주는 제품을 개발했다는건데요. 심장박동이 사람마다 고유하다는 것은 다소 생소하게 느껴집니다.

Nymi가 사람들의 생활을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가?

가정에서 Nymi는 무선으로 컴퓨터와 스마트폰, 자동차 등을 제어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의 식별자를 인증하기 위해 고유한 심장박동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어디로 가든 Nymi는 자신만의 기기와 상호작용하여 패스워드 및 키프리(Ket-Free)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메일에 접속하는 것이나 소셜 서비스 등도 Nymi를 통해서 인증가능하게 한다는 설명입니다.

외부에서도 Nymi는 완전한 보안성을 제공하는데, 고유한 식별자로서 자신만이 제어가능하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문에 접근하면 단순한 제스처로서 상호작용하며, Nymi의 근접센서를 통해 손목을 돌리면 차문을 열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정확하고 편리한 인증기술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한다는 회사의 설명인데, 신용카드의 PIN을 대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Nymi를 손목에 차기만 하면 전원이 켜집니다.

② 윗쪽 센서에 손가락을 대거나 또는 아랫쪽 센서와 손목이 접촉하고 있는 동안에, 인증을 위한 준비가 됩니다.

③ 진동을 느끼고 LED가 반짝이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그때는 Nymi가 사람을 인식하고 그에 딸린 기기들을 인식합니다.

④ Nymi를 벗을때까지 인증된 상태를 유지합니다.

웨어러블 인증 기술로서 심장박동을 사용하여 Authorized Authentication Device (AAD), 즉 App으로 등록된 스마트폰이나 기기들을 자신만이 제어하도록 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아래 그림은 Nymi의 구성도입니다.

위의 그림을 보면 블루투스LE를 통해 스마트폰이나 기기들과 연동됨을 알 수 있으데, 이에 연동되는 기기를 개발하기 위한 SDK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초기 2만5천명까지는 79불에 구매가능하며, 그 이후는 99불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