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스마트워치는 수년내에 가장 뜨거운 제품군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VTech라는 업체가 '2014 International Toy Fair'에서 'KidiZoom'이라는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아마도 어린이를 위한 세계 최초라고 생각될 것으로 보입니다.

vtech_smartwatch_kids-2

이 제품은 성인용 제품처럼 인터넷에 접속을 되지 않는데, 사진을 찍고 비디오를 촬영하고 게임을 할 수 있으며, 1.4인치 터치 스크린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49.99불인데, 인터넷 접속가능한 기기이어야 하는 점에서는 불리하지만 사용하기 쉽고, 컬러풀한 그래픽이 이 점을 보완해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무엇보다도 이 제품은 전화기가 아니라 시계로서 포지셔닝을 잡고 시계의 바탕화면의 월페이퍼를 사용자 임의대로 셋팅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의 나이대는 3살에서 9살로 잡고 선보였다고 합니다.

KidiZoom 스마트워치는 단 2개의 버튼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 버튼 한개와 비디오나 사진을 촬영하기 위한 버튼입니다. 메모리 카드는 기기내부에 장착되어 있으며, 촬영한 사진이나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을 PC로 옮기기 위한 USB 포트가 제공됩니다.

무게는 어린이를 위해서 아주 가볍습니다. 색상은 파란색과 핑크색이 제공됩니다. 밧데리는 충전가능하며, 알람, 스톱워치, 음성변조 효과가 가능한 음성녹음기능, 3개의 게임이 제공됩니다.

vtech_smartwatch_kids-3

vtech_smartwatch_kids-1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