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나이가 들어 늙게 되면 자기 집에서 사는 것이 가장 편한 생활이 될 것입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생활의 리듬에 도움이 될 것인데, 이런 일일 생활 패턴을 추적하는 것은 조금만한 변화가 더 큰 문제가 되기 전에 사전에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문제가 되기 전에 알려주는 'CarePredict™ Tempo™'는 정상적인 활동의 일일 패턴을 추적하며, 기록하는 기기입니다. 만약 변화가 발생하면 알람을 울립니다.

다른 기기와는 다르게 CarePredict™ Tempo™는 활동 데이타와 위치를 조합함으로써 건강을 지속시켜 줍니다. 한낮에 거실에서 눕는 것은 낮잠일 수도 있지만 장시간 누워 있는 것은 큰 문제일 수 있으므로 주의를 필요로 하기 떄문입니다.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Everyday : A daily pulse on normal patterns
CarePredict™ Tempo™은 집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활동, 즉 앉고 써있고 걷고 눕는 등의 데이타를 조합함으로써 정상적인 패턴을 추적 및 기록합니다.

Ongoing : A smart system that helps predict
CarePredict™ Tempo™은 조금만한 일일 변화를 추적하고 정상적인 패턴과 비교하면서 어떤 것이 잘못되기 전에 변화를 알려줍니다.

Anytime : A rhythm journal kept safe

CarePredict™ Tempo™는 건강 도우미에게 전달하기 쉽게 일일 템포의 기록을 만들어줍니다.

▲ Just in Case : A care network
CarePredict™ Tempo™는 일일 패턴에서 변화가 있을 경우에 그것을 알고 싶을때 이메일이나 텍스트 또는 스마트 기기 앱을 통해 알려줍니다.


CarePredict™ Tempo™는 집내에서의 위치를 알기 위해서는 비콘(Beacon)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안전한 서버에서 분석되기 위해서 허브를 통해 클라우드에 정보를 송신합니다. 비콘은 작고 배터리로 동작합니다. 허브는 가정내에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거나 자체 인터넷 연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데이타를 추적하고 알람을 보고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