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9. 11. 17:42
IT Mobile 동향
반응형
맨위가 새롭게 제작한 야후 로고이고, 가운데는 이전 야후 로고입니다. 그리고 맨 아래는 인턴직원이 디자인안 야후 로고입니다.
야후의 새 로고는 보라색이며 글씨체가 좀 더 일정하고 단정해졌으며, 다른 장식은 없습니다.
야후 최고경영자(CEO) 마리사 메이어도 로고의 디자인에 깊게 관여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신문에 따르면 새로운 로고의 변화가 브랜드 자체의 부족함을 의미한다며, “이는 메이어의 첫 번째 큰 실수”라며 “불행한 일”이라고 평가했습니다. IT포털 전문가 마이크 해링턴은 “평범하고 지루해 마치 90년대 초반에 클립아트 글꼴로 만든 것 같다”고 평가했습니다.
반응형
'IT Mobile 동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드로이드에서 HD 오디오 구현하는 방법 2가지 (0) | 2013.09.12 |
---|---|
캠프모바일 '밴드'(BAND)의 급성장 (0) | 2013.09.12 |
스마트폰으로 프리젠테이션을 할 수 있는 엑스포인터 스마트 (0) | 2013.09.10 |
안보 위험 이유로 '지도 해외반출 금지' 법 구글 맵 무용지물 (0) | 2013.09.09 |
카메라 특화된 스마트폰들의 사양비교표 (0) | 2013.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