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중국의 한 업체가 마치 iPhone 7 Plus의 복제품처럼 보이지만 소형 2.54 인치 디스플레이가 있는 매우 귀여운 'Soyes 7S'라는 스마트폰을 출시했습니다.

중국의 많은 iPhone 복제품과 마찬가지로 Soyes 7S는 언뜻보기에 실제 것과 똑같습니다.동일한 색상 옵션으로 제공되며 통합 안테나 밴드가 있는 동일한 금속 단일체 디자인을 자랑하며 디스플레이 아래에 둥근 지문 스캐너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iPhone이 만든 것보다 훨씬 작기 때문에 이것이 진짜가 아니라는 것을 말하기는 쉽습니다. Soyes 7S 95mm 높이 46mm 인 반명에 실제 iPhone 7 Plus158.2mm 높이와 77.9mm 폭을 가지고 있습니다실제로 iPhone 7 Plus Full HD (1920 × 1080) 해상도의 5.5 인치 디스플레이를 기지고 있습니다.


Soyes 7S 1.3GHz 클록 속도 32 비트 MediaTek 프로세서 1GB RAM으로 구동됩니다또한 8GB의 내부 저장 장치가 있으며 microSD 카드를 추가하여 확장할 수 있습니다뒷면에 하나의 메가 픽셀 카메라가 있으며전면에 0.3 메가 픽셀 카메라가 있습니다.

블루투스WiFiGPS  4G LTE를 포함하여 스마트폰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연결 옵션과 600mAh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Soyes 7S Android를 실행하지만 iOS처럼 보이도록스킨되어 있습니다.

핸드셋이 더 크다면당신의 관심을 끌만한 가치가 없는 실망스러운 사양의 또 다른 iPhone ripoff일 것입니다그러나 초소형 폼팩터는 독특하고지금까지 본 것중 가장 귀여운iPhone lookalike입니다.

Soyes 7S는 불과 2주 만에 1,362,000 위안 이상을 벌어 30일 만에 10만 위안 매출을 올리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