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Statistics Graph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심각한 스마트폰 중독을 극복하기 위하여 오스트리아 디자이너인 Klemens Schillinger는 습관을 흔들어 놓을 수 있는 장치를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Schillinger는 돌로 만든 구슬이 들어있는 5개의 "대체 전화 (Substitute Phone)"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롤링 구슬을 사용하면 휴대 전화에서 습관적으로 익숙한 것을 할 수 있습니다.실제로 휴대 전화를 사용하지 않고 스와이프스크롤확대/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이너는 입에 막대기를 넣어 자신의 니코틴 중독을 극복하려는 작가 움베르토 에코의 다큐멘터리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나는 물리적인 자극을 줄 수 있는 전화를 만들 생각을 했습니다."라고 Schillinger는 말했습니다. "특정 메시지나 전화를 기다리지 않고도 전화를 확인하는 것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이러한 관찰은 이 행동을 멈추게 하는 도구를 만드는 아이디어에 영감을주었습니다."

Schillinger의 웹 사이트에 상점이 곧 출시될 예정인데 정확한 일자는 미정입니다.

그는 또한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받침대에 있는 서랍에 넣으면 켜지는 "오프라인 램프"도 디자인했습니다서랍은 평균적인 스마트폰의 무게를 인식하여 전등 스위치를 켠다고 합니다.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