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아래는 최근에 발표된 화웨이의 새로운 스마트폰 'P9'입니다.

화웨이와 라이카가 서로 협력해서 선명한 화질의 듀얼 렌즈 카메라 개발을 하여 탑재했다고 합니다. 아래는 P9 소개영상입니다.

http://consumer.huawei.com/minisite/worldwide/p9video/video_720HDdp.mp4

라이카의 우수한 듀얼 렌즈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장착하여 높은 품질의 사진을 캡처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RGB와 하나의 단색의 두개의 센서로 보다 많은 빛을 캡처해서, 흑백 센서의 디테일과 RGB 센서에 의한 촬영의 색상을 결합하고, 화웨이 P9의 결합 알고리즘으로 높은 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고 합니다.

1.25μm의 픽셀 크기의 듀얼 12메가 픽셀 카메라로 저조도에서도 화질 저하가 없으며, 화웨이 P9의 IMAGEsmart 5.0 기술로 어떠한 조건에서도 전문적인 화질의 사진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라이카의 Picture Quality Algorithm을 탑재했습니다.

카메라 내부에는 듀얼 코어 ISP, 전문 DSP, 향상된 이미지의 촛점, 속도, 처리를 위한 깊이 측정 ISP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하이브리드 초점' 기술도 같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Kirin 955 프로세서가 사용됩니다.

전문 포토그래픽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필름 모드, 넓은 조리개 효과, 흑백 모드와 전문가 모드 등의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낮은 조명에서 우수한 셀카를 얻을 수 있도록 8메가 픽셀 전면 카메라를 채택했습니다.

http://consumer.huawei.com/minisite/worldwide/p9video/video_2.mp4

LCD는 5.2" FHD 디스플레이를 사용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