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2017. 11. 6. 14:41 IT Mobile 동향


반응형
EPEAT를 활용하면 기업의 IT 및 지속 가능성 목표를 지원하고 고성능 전자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환경 제품 등급을 무료로 신뢰할 수 있게 해줍니다이 시스템은 2003년에 미국 환경 보호국 (EPA)이 소집한 이해 관계자 프로세스를 시작으로 전자 제품에 대한 최종 글로벌 환경 평가 시스템으로 성장했습니다그린 전자 협의회 (EPEC)가 관리하는EPEAT는 현재 43개국 60 개 제조업체에서 4,400개 이상의 제품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EPEAT 시스템의 환경 기준은 설계 및 생산에서부터 에너지 사용 및 재활용에 이르기까지 전체 제품 수명주기를 다룹니다. EPEAT 제품 평가는 이해 관계자 합의 프로세스를 통해 개발된 ANSI 승인 공개 표준을 기반으로 합니다제조업체의 적합성 (Compliance)은 자격을 갖춘 인증 기관의 지속적인 검증을 받아야 합니다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것으로 판명된 제품은 EPEAT 레지스트리에서 제거되어 전세계의 구매자가 시스템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EPEAT에는 현재 PC 및 디스플레이 (태블릿 포함), 이미징 장비 (프린터복사기스캐너 및 다기능 장치 포함 TV에 대한 제품 등급이 포함됩니다환경 리더십 표준은 현재 휴대폰,서버 및 기타 전자 제품에 대한 향후 EPEAT 카테고리의 기초를 형성하려는 목적으로 개발중에 있습니다비신탁 자문위원회 (Non-fiduciary Advisory Council) EPEAT 확장 및 기타 관련 문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How Does EPEAT Work?

이 시스템은 구매자가 장치가 지속 가능성 지침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데 도움이되며 글로벌 적용 가능성을 통해 대기업은 공통 사양을 기반으로 조달을 표준화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제품 범주제조업체지리 또는 EPEAT 등급을 기준으로 전자 제품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EPEAT 등록 제품은 조직에서 가치있는 특정 특성 (독성 물질 감소재활용 가능성재활용 플라스틱 사용 등)에 따라 식별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설계 및 생산에서부터 에너지 사용 및 재활용에 이르기까지 전체 제품 수명주기를 다루는 특정 필수 및 선택적 기준을 충족하는 장치의 능력을 기반으로 EPEAT에 제품을 등록합니다. Bronze-rated 제품은 해당 범주에서 요구되는 모든 기준을 충족합니다. Silver-rated 제품은 요구 기준을 모두 충족하고 선택 기준의 50%이상을 충족하는 반면, Gold-rated 제품은 모든 필수 기준과 선택 기준의 최소 75%를 충족합니다.

제조업체의 적합성 (Compliance)은 자격을 갖춘 인증 기관의 지속적인 검증을 받는데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것으로 판명된 제품은 공개적으로 발표되고 EPEAT에서 삭제되므로 전세계 구매자가 자신있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PEAT와의 계약를 통해 구매자는 해당 연도동안 해당 계약을 통해 구매한 모든 EPEAT 등록 제품을 공급 업체에 문서화하도록 요구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이 데이터는Green Electronics Council과 공유하는 경우 구매자의 연간 승인을 위한 자격을 부여하며 구매자의 특정 재정적 및 환경적 이익을 계산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EPEAT 2015 Environmental Impacts Report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