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매트릭스 파워워치 (MATRIX PowerWatch)는 충전할 필요가 없는 세계 최초의 스마트워치라고 하는데몸의 체온에 의해 구동되는데첨단 열전 기술을 사용하여 연소된 칼로리활동 수준 및 수면을 측정합니다이것은 사람이 생성하는 전력의 양을 표시하는 전력계를 특징으로하는 유일한 스마트워치입니다.

cid:image001.gif@01D2BC78.0FFDBBB0

매일 또는 두번씩 충전해야 하는 오늘날의 스마트워치와 달리 MATRIX PowerWatch는 충전을 위해 손목에서 스마트워치를 벗을 필요가 없습니다.

cid:image002.jpg@01D2BC78.0FFDBBB0

파워워치 (PowerWatch)는 사람의 체온에 의해 동작하고 만약 손목에서 벗으면 데이타는 메모리에 저장되고슬립모드로 갑니다다시 손목에 차면스마트워치는 깨어나서 동작합니다그리고체온에 의해 얼마나 전기가 생성되는지 보여줍니다.

사람이 소비하는 칼로리를 열로서 알 수 있는데파워워치는 열전 기술 (Thermoelectric Technology)에 의해 사람이 소비하고 있는 칼로리를 정확히 측정할 수 있습니다.

cid:image003.jpg@01D2BC78.0FFDBBB0

파워워치 (PowerWatch)는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동기화되고 현재 시간대에 자동으로 조정되며 시계 모드가 변경되는 등의 견고한 항공기급 알루미늄 스마트워치입니다. PowerWatch는 활동과 수면을 추적하며 50미터까지 방수되어 수영하기에 좋습니다.

사람이 태우는 칼로리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걸음수를 측정하는 등 활동량을 측정하여 보여줍니다.

cid:image004.gif@01D2BC78.0FFDBBB0

그리고 아래와 같이 시계의 화면을 사용자에 의해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cid:image005.gif@01D2BC78.0FFDBBB0

아래는 간단히 정리된 제품규격을 보여줍니다.

cid:image006.jpg@01D2BC78.0FFDBBB0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