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Vaporcade사라는 다소 생소한 회사에서 스마트폰에 전자담배를 내장시킨 스마트폰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 회사는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삶을 변화시키고 아주 스펙터클한 제품을 개발하였다고 소개합니다.

2016년 중반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스마트폰은 3G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모델과 4G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2가지 모델을 선보일거라고 합니다.

케이스에는 LED 조명으로 감싼 라이트링을 선보이면서 폰 본체와 충전기 및 USB 코드를 기본품으로 제공하며, 듀얼 배터리를 사용하여 긴 수명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별도로 판매되는 'Vaporcade Shuttle'은 Jupiter에 끼워서 전자담배를 즐길 수 있습니다. Shuttle내의 액체는 유출될 위험성이 없으며, 하나의 카트리지는 6ml 용량으로 제공되며, 니코틴 함량은 14mg/ml 정도라고 합니다. 하나의 박스에는 5개의 Shuttle이 제공됩니다.

아래는 제품의 앞면과 뒤면을 보여줍니다.

스마트폰은 Sleep/Wake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켤 수 있습니다. OS는 안드로이드를 지원합니다.

지원하는 무선 네트워크 및 무선 통신 방식은 GSM, Wi-Fi, Bluetooth, HSDPA이며, GPS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전자담배를 피우기 위해서는 기화버튼을 누르고 천천히 빨아들이면 됩니다. 10초동안 흡입이 없으면 자동으로 닫힌다고 합니다. 흡입할때 최적의 상태를 위해서는 위의 그림과 같이 마우스피스를 아래쪽으로 하고 45도 기울이도록 해야 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