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hugOne'는 가족 전체의 수면을 편하게 해주고, 온도와 습도 및 공기의 상태를 모니터링해주는 기기입니다.



아래는 이 hugOne의 소개영상입니다.

Sevenhugs hugOne


편안한 수면은 건강의 하나의 요소로서, 수면이 충분하지 못하면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수면은 성인뿐만 아니라 어린이에게도 중요합니다.



아래와 같이 조그만한 센서를 침대의 한 구석에 놓으면 수면 사이클을 모니터링하니 사용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편안한 수면을 위해 어떤 것도 입을 필요도 없으며, 단지 자기만 하면 됩니다.



hugOne은 모든 방의 온도와 습도를 모니터링할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를 첨단 Volatile Organic Compound 센서를 통해 모니터링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완벽한 실내 환경을 만들도록 해줍니다.

miniHug는 WiFi나 Bluetooth를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사람이 접근하면 모든 전자장 전송을 멈추고 아침에 깰때까지 수면에 대한 데이타를 기록합니다.



Philips Hue 스마트 전구와 hugOne를 연동하면 일몰 햇빛을 보내 자연스럽게 수면에 들게 하고 일출 햇빛을 연출해 수면에서 깨도록 도와줍니다. 이런 것들은 어린이에게 제때 수면에 들는데 도움을 줍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를 위한 앱은 가입비없이 구글 Play Store나 Apple Store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