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Trackimo'라는 업체에서 위치추적을 위한 기기와 서비스를 선보였는데, 동전만한 크기의 기기를 부착하기만 하면 항상 위치추적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Trackimo Personal GPS Tracker - Always Be There!


컴팩트하고 가벼워 배낭이나 자동차, 자전거, 자동차 및 짐가방 등에 부착할 수 있으며, 외부에서 사용가능하도록 방수기능도 제공합니다.



초기에 기기활성화시키면 Trackimo 웹사이트상에 위치가 표시됩니다.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초기 기기 구매비용외에 매달 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제품의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는 제품의 사양입니다. 한가지 주목할 것은 Network Band인데 주로 유럽, 북미, 중남미, 아시아에서 사용되는 이동통신망이라 아마도 우리나라에서는 사용하기는 힘들듯 합니다.

▲ Weight : 42 그램
▲ Dimensions : L: 47mm, W: 40mm, H: 17mm
▲ Network Band : Quad GSM 850 / GSM 900 / DCS 1800 / PCS 1900
▲ Battery : 600 mAH Lithium-ion battery
▲ Battery 수명 : 48-96 hours

제품의 특장점을 정리하자면,

▲ 위치 변화, 이동 속도, 갑작스런 이동이나 충격에 대해 문자, 이메일 그리고 앱을 통한 알림 제공
▲ Trackimo™ 기기는 위의 사양에서 보다시피 글로벌 이동통신망인 GSM/PCS망을 통해 제공되며, 웹이나 앱을 통해 서비스 이용가능
▲ SOS 버튼을 누르면 위치가 앱, 이메일 또는 문자로 전달 (최대 10명의 지인들에게)
▲ 모든 추적정보는 본인에게만 제공
▲ GPS와 GSM 망을 통해 정확한 현재 위치와 이력을 제공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