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주변의 소음으로 인한 수면 방해를 막을 수 있는 무선 소음방지 귀마개인 'Hush'라는 새로운 제품이 있네요.



작고 간편한 귀마개 Hush를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조용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음을 막아서 편한 수면을 즐길 수는 있지만 깨어나야 할때가 되면 스마트폰과 연결되어 알려줍니다.



비행기로 여행하는 경우에는 비행기 소음때문에 잠을 들기가 어려울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 유용하다고 합니다.



다음 날에 수업은 있지만 야행성인 룸메이트때문에 수면이나 아침 기상에 애로가 있을 때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코를 많이 고는 커플의 경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위의 그림이 Hush의 구성도인데 다른 귀마개나 이어폰과 유사하면서도 인간공학적 구조 설계로 편리함을 주는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현재의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Hush내에 내장된 배터리의 수명이 관건인데 약 10시간이상 스마트폰과의 연결을 유지하여 사운드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 Bluetooth Low Energy를 사용하고 오디오 파일이 Hush내에 저장되어서 소리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Hush는 매우 심플하며 스마트폰에 의해 모든 것이 제어됩니다.



알람기능도 제공하며, 주변 소음에 방해받지 않도록 아래와 같은 여러 종류의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전화가 왔을때와 같은 특별한 경우에도 알림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Hush를 근처에 있는지 위치 추적도 가능합니다.


- White Noise
- Brown Noise
- Pink Noise
- Ocean Waves
- Rainfall
- Fan
- Crackling Fire
- Babbling Brook
- Waterfall
- Thunderstorm


아래는 소개 영상입니다.


소개영상 : https://d2pq0u4uni88oo.cloudfront.net/projects/1311759/video-465268-h264_high.mp4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