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Archos-1

Archos가 CES 2014에서 스마트워치 출시에 대한 계획을 선언했는데요.

총 3개의 모델을 라인업할 계획이며, 다른 가격대로 출시할거라고 합니다. Archos 스마트워치는 모든 것을 지원하기보다는 직관적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심플하게 디자인되고 있다고 합니다.

첫번째 모델은 1.26인치 Momory LCD 디스플레이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나 iOS의 Notification을 충분히 표시할 정도의 크기이며, 주머니에서 폰을 꺼내지 않아도 스마트워치에서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Archos-2

Bluetooth LE와 Memory LCD 덕분에 일주일정도의 사용시간을 가능하게 하는데, 1.26인치 모델은 2014년 3월정도에 49.99 파운드로 출시한다고 하지만 아직 홈페이지에는 ‘Coming Soon’이라고만 되어 있습니다.

두번째 모델은 삼성 갤럭시 기어 또는 소니 스마트워치2와 경쟁하기 위한 모델입니다. 1.55인치 풀컬러 터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며 해상도는 240x240 픽셀입니다.

Archos-3

하지만, 삼성 스마트워치와는 달리 카메라가 없으며 음성통화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동작하는 앱들을 지원합니다.

사용시간은 3일정도이며, 가격은 79.99 파운드에 2014년 4월경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마지막 모델은 E-Ink 스마트워치입니다. 커브드 E-Ink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밝은 곳에서도 보기가 편하고, 매우 높은 배터리 효율이 특징입니다.

Archos-4

Archos-5

사용시간은 1~2주일 정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미래에는 터치를 지원하는 E-Ink 디스플레이가 출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99.99 파운드에 2014년 5~6월경에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