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ORII는 스마트 폰을 핸즈프리로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스마트반지입니다이 장치는 블루투스로 휴대 전화에 연결되며 맑은 오디오를 제공하는데 사용될 수 있어 시각 또는 청각 문제가 있는 사용자에게 흥미로운 기기입니다.

이 기기는 뼈 전도 기술을 사용하여 작동하므로 반지를 끼고 귀에 손가락을 넣으면 휴대 전화에서 실행중인 전화음악 또는 비디오 클립 등 모든 내용을 선명하고 선명하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ORII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음성 컨트롤을 사용하여 장치를 완전히 핸즈프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반지은 전화 걸기메시지 보내기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등의 작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Siri  Google Assistant와 직접 연동하여 Android  iOS 사용자가 기기의 가상 조수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게 해주며컴패니언 앱을 사용하면 LED 표시등 및 진동을 통해 맞춤형 알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RII를 개발한 Origami Labs CEO Wong과 홍콩 과학 기술 대학 (MBA)의 다른 3명의MBA 학생들이 설립했습니다팀은 처음에는 스마트 워치 및 기타 착용 가능한 프로토타입을 비롯한 여러가지 유형의 장치를 통해 솔루션을 모색했습니다결국 그들은 폼팩터로 반지를 확정했다고 합니다.


시각 장애 또는 청각 장애인을 위한 새로운 접근성 옵션을 제공하는 것외에도 누구에게나 유용할 음성 보조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Siri Google Assistant와 같은 기술을 활용하여 ORII가 상황에 맞는 프롬프트로 작동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택시"라는 말을 듣고 Uber를 예약할 것인지 묻습니다.

초기 ORII 링에는 해당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Origami Labs는 모든 장치에 무선 기능을 탑재하여 기능을 탑재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아래는 ORII 스마트반자에 대한 간략한 사양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