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2017. 9. 2. 13:10 IT Mobile 동향


반응형
지난 3, 5G 자동차 협회 (5GAA : 5G Automotive Association)와 유럽 자동차 통신 연합(EATA : European Automotive Telecom Alliance)은 양해 각서 (MOU)에 서명했다고 합니다.했습니다이 파트너십의 목표는 표준화스펙트럼 및 관련 유스 케이스뿐만 아니라 컨넥티드 (Connected) 및 자율 운전 솔루션 분야의 협력을 촉진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5GAA  EATA는 장단기 및 단기간에 해결해야할 기술적 요구 사항을 식별하기 위해 두 조직에서 식별한 사용 사례의 우선 순위를 정하며컨넥티드된 (Connected) 자동화된 운전 표준을보다 잘 지원하려면 ETSI, 3GPP  SAE와 같은 표준 기관의 표준화 우선 순위 지정도 필요합니다스펙트럼 관련 문제 (V2X), 특정 대역의 사용 방식에 대한 동의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모바일 네트워크 운영 업체 (MNO) 및 자동차 제조업체 (OEM)가 지원해야 하는 차량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데 필요한 사항들을 공동으로 해결해야합니다. MNO OEM 간의 계약은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고 두 산업의 타임 라인을 조정하는 데 중요합니다.

5GAA 33명의 회원을 포함하고 있으며 그 중 8 명이 AUDI AG, BMW Group, Daimler AG, Ericsson, Huawei, Intel, Nokia  Qualcomm Incorporated의 창립 멤버입니다. 5GAA는 통신 솔루션을 개발테스트 및 홍보하고표준화를 시작하고사회적 필요성을 해결하기 위해 상업성 및 글로벌 시장 침투를 가속화하기 위한 산업 협회입니다중점 분야는 통신 솔루션의 개발테스트 및 홍보자발적인 운전유비쿼터스 서비스 및 서비스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의 연결된 이동성 및 도로 안전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표준화 및 상업적 가용성 및 글로벌 시장 침투 가속화입니다.

EATA는 텔레콤 운영 업체벤더자동차 제조업체 및 자동차 및 트럭 공급 업체를 포함하여 현재 6개 주요 협회와 38개 회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lliance의 주요 목표는 유럽의 연결 및 자동 운전을 위한 하이브리드 연결의 광범위한 배치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EATA의 첫 단계는 실제 교통 상황에서 자동 운전에 필요한 하이브리드 통신의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한 '사전 배포 프로젝트'의 발전입니다또한 EATA는 서비스 및 기술 로드맵안전 및 보안 요구 사항규제 및 비즈니스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고자 합니다이 프로젝트는 디지털 및 물리적 인프라뿐만 아니라 차량 현지화 문제를 포함한 국경간 상호 운용성에 대처할 것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