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더코포라에서 선보인 '큐보 원' Siri, Alexa 또는 Cortana와 같은 인공 지능형 시스템으로 자신만의 오픈 소스 친구를 만들고구축하고배우고프로그램하고확장할 수 있는 로보트라고 합니다.


'큐보 원'은 얼굴 인식 기능을 갖춘 OpenCV와 함께 신디사이저 및 음성 인식 기능을 제공하므로 개인 비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Alexa 또는 Cortana와 같은 기존 AI 도우미와 함께 '큐보 원'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큐보 원'은 오픈 소스이기 때문에 새로운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로 언제든지 가능성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큐보 원'은 라즈베리파이 (Raspberry Pi)와 아두이노 (Arduino)를 기반으로하는 개발자를 위한 완벽한 오픈 소스 플랫폼입니다.


라즈베리파이 및 아두이노 보드는 저렴한 가격다양한 센서 및 액추에이터와의 쉬운 인터페이스정보와 리소스를 공유하는 커다란 커뮤니티와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애호가들 사이에서 매력적인 임베디드 플랫폼입니다.

'큐보 원' 30 개의 기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함께 연결하면서 메카트로닉스 학습을 할 수 있는 좋은 플랫폼입니다.


Qboard-Arduino  Raspberry Pi 3 트윈 보드를 사용하면 전문가 개발자 및 제조 업체가 정보 및 리소스를 공유하여 '큐보 원'에 대한 맞춤형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기반 솔루션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이 키트에는 IoT 프로젝트를 위한 Raspberry Pi 3, Arduino 보드 컨트롤러, Vision 카메라, Dynamixel Servos, 마이크마우스, Wifi, Bluetooth 4.0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