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 회사인 "RED" '다차원이미지를 보고 캡처하기 위해 '홀로그램 미디어 머신'이라고 부르는 '하이드로젠 원 (Hydrogen One)'스마트폰을 발표했습니다이 장치는 다차원 컨텐츠를 볼때 번거로운 VR 안경을 착용할 필요가 없는 5.7인치 '홀로그램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합니다.


영상을 투사하는 것 외에도 RED '하이드로젠 원스마트폰은 다차원 콘텐츠를 캡처하기 위한 카메라도 제작중입니다. '모듈식 구성 요소 시스템'을 통해 사람들은 빨간색의 새로운 하이드로젠 포맷 홀로그램 이미지를 비롯하여 고품질의 사진과 비디오를 촬영할때 다양한 첨부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미국 제조업체의 발표에는 스마트폰의 단일 티저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는데이는 동일한 이미지가 밝기가 증가하여 그림자가 감소하는 방식입니다.


'하이드로젠 원'은 또한 다차원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연결하고 RED 카메라 범위를 모니터링하는 RED 시네마 카메라의 '명령 중심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연결성충전 및 스토리지 측면에서 볼때 이미지는 스마트폰이 USB-C 포트를 사용하고 확장 가능한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이 있음을 보여줍니다헤드폰 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RED 2018년초에'하이드로젠 원판매을 시작할 계획이며 RED 웹사이트를 통해 표준 알미늄 모델과 티타늄 모델을 예약주문을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