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정신이 건강한 세상을 위하여
HLIFEINFO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반응형

요리할때 사용되는 프라이팬은 수천년동안 거의 변한게 없습니다. 그러나 'Pantelligent'는 부엌에서 혁기적인 진보를 한 프라이팬입니다.



Pantelligent는 내부에 온도센서가 있으며, Pantelligent 스마트폰 앱과 서로 연동하는 프라이팬입니다. 프라이팬과 앱이 모든 음식을 완벽하게 요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너무 많이 익혀지는 것도 막아주고 덜 익혀지는 것도 막아주어 프로페셔널한 셰프가 된 느낌을 줍니다. 가장 적절한 온도인때를 알려주고 언제 뒤집어야 하는지도 알려주어 완벽한 음식을 요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아래는 Pantelligent에 대한 소개영상입니다.


Pantelligent이 일반 프라이팬과 다른 점은 좀더 스마트한 것이며, 이것이 요리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아래는 요리가능한 음식들에 대한 그림들입니다.



Pantelligent를 가지고 요리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단순히 앱을 열고 요리하기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재료들에 대한 준비과정을 거친후 모든 것이 준비되었을때 'Start Cooking'을 누르면 됩니다.



이제부터 프라이팬은 현재 얼마나 뜨거우며, 얼마만큼 뜨거워져야 하는지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다른 재료들을 언제 넣어야할지와 언제 뒤집어야할지를 알려줍니다. 실제 온도는 빨간선으로 원하는 온도는 녹색선으로 표시하여 쉽게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Pantelligent는 요리과정을 모니터링하면서 요리가 완성되었을때 알려줍니다.



Pantelligent의 핵심 기술특허는 프라이팬의 표면 온도를 측정하는 것입니다. 프라이팬은 이 측정데이타를 스마트폰에 블루투스를 통해 무선으로 전송하며, 요리과정은 앱에서 관리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HLIFEINFO